네임드 뜻

때문에 정착 후, 해야할 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는 생활 스크랩을 수집 합니다. 빈약한 소득 네임드 뜻 그리고 그는 그것을 입고 먹고 견딜 수 없습니다 하지만 양 어머니를 못하게 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굶주림과 추위 로부터 고통.

1993 년 어느 겨울 날 아침, 그는 나가서 재활용. 추운 날씨, 그 장작, 측면에 서 리의 레이어는 교차점 장작 더미에서 무슨 외침에서 왔다. 첫번째 그 생각에 그것은 동물에 의해와 같은 했다 고양이 소리 네임드 뜻 그것을 듣고 난 후 몇 번, 그리고 하지 않았다 느낌, 그 소리에 따라 갔다. 그것에 한 눈에, 그는 보았다 때문에 수하물 그냥 본 것 들 아기, 아기의 얼굴은 감기와 블루.

네임드 뜻 좋은 남자 연 민, 그 집 아기를 보유 하 고 이동 합니다. 그것은 버려진 갓난 아기 소녀.

네임드 뜻 집, 그녀의 팔에서 양 어머니로 여자 아기 엄청나게, 아무 말도 하 고 다시 밖으로 개최 그.

네임드 뜻 경우 이러한 아픈 모든 시간, 그는 결코 포기, 지원 하기 위해 노력 합니다. 나중에, 장 님, 노인 다리가 인 한 골절 뒤 제대로 걸을 수 없는, 그가 알아서 전용.

네임드 뜻 한 번, 다른 단어 없이 노인을 위한 치료를 제공 하기 위해 높은 발열의 오래 된 남자 파열 그 오토바이의 승객을 사기 위해 돈을 빌릴 판매.



이전:네임드

다음:네임드 라이브스코어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네임드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