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최신영화

직원에 대 한 20 년 이상에 대 한 적십자사에 근무 했다는 "주는" 하지 쉬운 작업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시나리오는 그 2012 최신영화 밀어 당 겼 다 고 병원에서 화가 가족 구성원에 의해 butted, "당신은 어떻게 찾았습니까 여기? 롤! ”

부부, 슬픔, 앞 반응은 조용 했다. 2012 최신영화 장 Tianrui는 잠시 생각 하 고 말했다, "너무 많이 줄은? 아이 찾고 있던 칼, 그리고 고통. ”

"항상 주고, 기부 보다. "장 Tianrui 나 2012 최신영화 눈물을 닦 고 그의 아내 떨리는 떨 다 쉐이크, 이름 적어 기부 하기로 장기 기증 계약에 대 한 준비 했다.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강한 강철 로크 물었다.

왔다 그들은 걸을 때, 문 밖으로 그리고 2012 최신영화 최근에 병원에서 기다리고 그의 친척 및 장의 교우 mobbed 했다. "무슨 기부? "누군가가 물었다.

"두려워 말. 마지막으로, 그들의 아이 들 걷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몸 전체가 될 수 있습니다. "장 Tianrui 2012 최신영화 한숨을 내 쉬었다.

누군가가 그들의 뒤의 뒤에 찌 르고 장 Tianrui 느낌. 이 때문에, 그들은 공포에 대 한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알고 모든 인터뷰를 거절. 기자 인터뷰 첫날 밤에 그들은 주택, 2012 최신영화 기자 잖 하 고 다음 문을 단단히 닫아 반복적으로 말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 게 오지 마. ”



이전:2012 애니메이션 영화

다음:2012mlb중계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2012 최신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