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내가 여기 그냥 비판, 무엇 당신은 당신이 사용 하 고 사용 하지 않는 하 인 국내 노인 가정에서! 요리, 당신은 그것을 보는 나에 게 준, 내 옷을 세탁! 내 친구는 너의 아버지와 어머니의 아버지와 어머니....!

내가 어렸을 때 우리 부모님 생각, 우리의 조부모, 조부모 했다 젊은, 먹는 시간 국내 좋은 맛, 마모를 착용 하지 않았다 및 라이브 잘 살고 있지 않지만, 숙박. 가족으로 서 아기를 관리! 오늘, 그들의 아이 들, 그러나 그들의 아 이들의 아이 들을 위해 교환, 당신과 당신에 대 한 작업 국내 없어도 감사 합니다 그리고 모두 모두 되어야 합니다....!

친구! 당신은 부끄러워? 부 끄 러운 생각 합니까? 국내 으로 부모님의 생명이 담긴 피가. 그들은 원하는 unfilial 아이 들? 그들은 아이 들에 양심의 부족을 보고 기대?

친구! 당신은 생각! 이전 부모에 대 한 생각, 그들은 오래 된, 또는 듣고 하지 생각! 몸은 점점 더 악화 매일! 그 국내 그들에 대 한 배려 매우 슬픈 그림 것도 같이 아이 들 우리가 상관 없어 그들을 위해, 다시이 시간을 생각 한다.



이전:국가장학금 서류제출

다음:국내 영어로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