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 당신만이

이것은 아니다 큰 마을입니다. 지역 주민 중 조용히 저에 게 말했다: "여기 경우에, 어쩌면 삶 인생을 그것 없이 지상에 그대로, 곽진언 당신만이 금기입니다. ”

하지만 처음에, Hu Jiuhong 그들을 고려 하는 기회가 있었다. 의사는 그녀의 "두뇌"죽음, 설명에서 언급 한 사람들 곽진언 당신만이 뇌사의 해외 수용 높다, 많은 환자 뇌 장기 기증에 대 한 죽음. 그 당시 어머니 붕괴, 가까운 했지만 그것은 갑자기 그녀의 경험을 제공 합니다.

몇 일 후 매일 열심히 집에서 유일한 엔터테인먼트 깨진된 TV 100 위안은. 그들은 셋톱 박스 구입을 꺼리고 있다, 집에서 안테나를 훔 쳤 다. 곽진언 당신만이 플랫폼에도 불구 하 고 징 산 현 수 시계 및 TV 방송국, 하지만 TV 시리즈 "각 막 기증" 상황 깊이 이동 되었습니다 그들에 의해.

장 그날 밤 나중에, 아직도 병 동 밖에 서 계속 몇 "두뇌 죽은"를 선언 했다. 곽진언 당신만이 난쟁이 어머니 병원, 서 서 그녀의 무 능력의 흰색 타일 벽 산, 그의 신문 단어 명확 하지 않습니다 볼 수 없습니다 눈 파산, 울고 있었다.

Hu Jiuhong 넣어 앞으로 장기 기증 및 침묵 곽진언 당신만이 주위 친척의 아이디어, 아무도 동의 합니다. 작은 여자 단련 영원히, 단지 이번이에, 의외로 완고 한. "내 아이가 태어난, 그 권리가! "그녀가 날 채택 했다.

현,이 장기 기증의 경우 첫 번째 본문은. 처음에,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할지도 모르는 의료 직원의 기여도입니다. 곽진언 당신만이 제공, 일단 우한에서 장기 이식에 훈련에 참가 한 비뇨기과 우한 시 적십자를 연결 수 있습니다.



이전:곽진언 내가만일

다음:곽진언 대학교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곽진언 당신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