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ry

우리 아버지 좀 봐! 터프가 고입니다. starry 아빠 집에서 가족을 지 원하는 산 처럼, 우리가 사랑 하는 엄마. 하지만 어떻게 할 어떤 사람들 또한 빈번 하 게 당신의 아버지에 대해 불평 하지 않은 이유는 당신이 큰 보스 큰 별, 왜 당신이 하지 않은 장교? 왜 자동차와 집을 태어난 사람들, starry , 저축의 아무 결핍도 있다 그리고 난 왜 아무것도, 강한 아빠 없이 아빠!

친구! 언제 당신이 이런 이야기. 어떤 아빠 다른 사람의 자식 보다 강한 그 자신의 아이 들을 원한다! 당신은 그것을 했는가? 그들은 고용주 하려고가지고! starry 만약 숨 쉬기 위해 싸울 수 있는 잘 읽었습니다! 당신은 최고의 일을 할 몇 가지 욕망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이 해 냈 어!

아빠 쉽지 않다, 아빠는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그 집에서 매일 당신의 미소는 가장 진실한 미소! 지금 남자는 경제 환경에서 압력을 견 뎌 야 했다? starry 그들이 돈을 확인 하 고 압력 작동 압력을 넣어 해야 합니다. 그러나 부모는 아이 앞에 얼마나 많은 압력에 상관 없이 항상 행복 하 고 자랑 스 러 워.

친구! 당신은 때 말했다 아버지가 가장 어려운 "아빠!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이 starry 아빠의 피곤 했다 어구" 아빠! " 당신의 어려운 일! "내 친구! 당신은 그것을 했는가?

누가 더 나은, 더 살고 싶지 않 겠어요? "아이! starry 부모 안돼 아입니다! 그들의 수십 년간의 모든 그녀의 인생을 열심히 투쟁 하지만 괜찮은 하루를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따라 귀하의 모든 희망을 넣어! 우리는 미래의 부모, 우리의 내일 starry 최고의 기대!



이전:starplayer

다음:starry night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sta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