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그날 밤 나중에, 아직도 병 동 밖에 서 계속 몇 "두뇌 죽은"를 선언 했다. 해외축구실시간중계사이트 난쟁이 어머니 병원, 서 서 그녀의 무 능력의 흰색 타일 벽 산, 그의 신문 단어 명확 하지 않습니다 볼 수 없습니다 눈 파산, 울고 있었다.
Hu Jiuhong 넣어 앞으로 장기 기증 및 침묵 해외축구실시간중계사이트 주위 친척의 아이디어, 아무도 동의 합니다. 작은 여자 단련 영원히, 단지 이번이에, 의외로 완고 한. "내 아이가 태어난, 그 권리가! "그녀가 날 채택 했다.
현,이 장기 기증의 경우 첫 번째 본문은. 처음에,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할지도 모르는 의료 직원의 기여도입니다. 해외축구실시간중계사이트 제공, 일단 우한에서 장기 이식에 훈련에 참가 한 비뇨기과 우한 시 적십자를 연결 수 있습니다.
6 월 5 일, 오전 11 시 10 분 해외축구실시간중계사이트 적십자 장기 기증 관리 센터 디렉터 루 오 Gangqiang, 우한 3 의사 징 산 현 동에 돌진 했다.
그러나 루 오 Gangqiang 발견, 젊은 장 건강. 해외축구실시간중계사이트 그가 각 막, 간, 신장의 일부로 만든 고 피부 기증 될 수 있다.
직원에 대 한 20 년 이상에 대 한 적십자사에 근무 했다는 "주는" 하지 쉬운 작업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시나리오는 그 해외축구실시간중계사이트 밀어 당 겼 다 고 병원에서 화가 가족 구성원에 의해 butted, "당신은 어떻게 찾았습니까 여기? 롤! ”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해외축구실시간중계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