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젊은 남자는 침대에 일어나 준비는 거짓말. 부모는 손으로 그를 데 려 우는: "장 Lei, 일어, 엄마와 아빠가 명예 야, 일어나 고 우리가 볼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 "영의 여자 친구 라이 칭 (가 명) 그들은 한 번 그의 귀에 휴대 전화와 함께 연주 했다 노래 '나는 당신에 게 원하는'.

그들이 이해 하지 않는 장 아직도 심장 박동 어떻게 그것이 되 고 선언 "죽은" 병원 침대에 누워 있다. 몇 번이 고, 의사가 그의 포위 했다 가족 뇌 죽음의 의미를 설명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 자발적인 호흡, 반사, electrocerebral의 손실 없이 환자.

6 월 5, 8,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장 Tianrui 병 동에 침 몰 했다, "부동" Hu Jiuhong 의사의 사무실에 걸어 그의 자매에 의해 도움이 되었다. 그녀가 이야기 하는 의사 결정의 존재를 속 삭 였다: "내 아들 치유 싶지 않 았 어, 우리는 자신의 장기 기증 하 고 싶 었. ”

이것은 아니다 큰 마을입니다. 지역 주민 중 조용히 저에 게 말했다: "여기 경우에, 어쩌면 삶 인생을 그것 없이 지상에 그대로,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금기입니다. ”



이전:해외 농구 선수 이름

다음:해외 인터넷 축구 중계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