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중계 시청률

얼마나 많은 수이 한 가지는 당신이 원합니다? 원래 무슨 당신이 수 있는 일이 였나요?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얼마나 많은 자신을 위해? 우리가 결코 상상할 수 있는이 모든 고난 그래서 수 년에 걸쳐 겪었다. 모든 좋은 삶 지금 당신의 쌍 이미, 아니 손에서 바로 심 양입니다!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당신 계란, 먹을 수 있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몇 가지 식사를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 사고, 살 덜 날의 자녀에 대 한 경력 없는 보고 티켓을 구입 하지 마십시오! 왜?

우리는 내가 울고 바람에 비에 부르고 있다! 전화 다시 10 여 년 전, 소리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당신은 영원히 우리에 살고! 우리는 그렇게 열심히 고군분투 하 고, 하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미래, 다른 방향, 비전과 목표 싸움! 우리는 성공적인 경력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성공 하는 날까지 기다려! 때 우리는 다시 복귀 하면 우리의 행복 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의 최신 년에서 시간을 계속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손자, 손자 나 손녀 아직 성공 단계에!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우리가 당신이 명예를 위해 너무 많은 물질적인 것 들, 몇 가지 전화 자주 어쩌면 우리가 당신에 게 정신적 지원을! 때마다 그들은 내 머리 속에 아무 장식 장식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마른 몸매, 생각 화려한 화장, 그리고 평화의 그런 종류를 보여줄 수 있었다!

 그녀와 그녀의 고등학교 동급 생 투쟁 3 년, 두 젊은이 아무것도 일어났다.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캠퍼스는 그의 푸른 하늘, 그는 항상 많은 여자 들의 눈에는 챠 밍 왕자 되었습니다. 그녀의 머리의 눈에는 소년 처럼 매우 짧았다, 그녀는 그냥 평범한 더 평범한 여자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는, 하지만 결코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알고, 어떻게 그가 햇빛 소년 태도, 그녀의 마음에 깊은.

대학 입학 시험 후 그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대학에가 서 도시를 유지 하기 위해 그녀가 선택한 작업에 밖으로 직접가 서 대학 입학 시험에 실패 했습니다, 그리고 그 칭하이 지방에서 먼 것에 할당 했다. 미스 그 그녀가 느낄 때 외 롭 고 혼자이 도시에서 천천히 생각 그녀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이 날을 위해, 사용 시간이 지남에 그리고 그 잊을 것 이다. 그러나, 재회, 재미, 모두는 호스트 갑자기 했다, 그의 편지에서 편지.

편지에서 그는 말했다: "눈 덮인 산의 광대를 보고, 난 감기, 친숙 한 학교 생활에서 외 롭 고,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나는 갑자기 그가 그냥 평범한 사람이 알고. 때 친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를 알게 한 사람으로 서 얻을 몰라? ”

작은 테이블 램프에서 그녀의 학사 숙소에서 그날 밤, 그녀는 되었다 발견, 그가 쓴 종이 조각에 그의 이름으로. 한국축구중계 시청률 그녀 시간에 밤을 보냈다, 그의 첫번째 짧은 편지를 주었다.



이전:한국축구중계

다음:한국축구중계방송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한국축구중계 시청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