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스골프

어도비는 손을 잡고 백업 완료 하 고 그 돈을 돌려 놓으려고 했다. Li는 확고 하 게 말했다: "만약 첸 Ge 프라이스골프 ,이 돈을 2 년 동안 연기 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 두 아들은 여전히 대학, 또한 요구 돈. 지금, 달리이 겨울 아이 있습니다 돈을 더 많은 온 기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 여동생 아 돌! "그는 문 밖으로 돌진 하 고 테이블에 돈을 넣어.

"플라이 아기, 삼촌 리로 당신 같은 남자. 모든 후,이 세상 진리의 피해자는 돈 보다 더 중요 한 것은! 그래서 당신이 기억 하는 한 가지: 사람들은 돈 보다 긴 하나 이상! "Fei 프라이스골프 않았다 그냥 비난 내 어머니에 게 대답 하지 끄, 7 피트 높이에 그의 눈---몇 가지 눈물

물론, 나 또한 얻을 때를 따라 그와 함께 잘. 때때로 그는 선셋 레드의 서쪽에 있는 축제에 관심 고조 태양 계곡 바닥 가르쳐 나 내 오 빠 춤 "벤치 드래곤" (지역 드래곤 댄스 드라마). 빅 브라 더 집 들고 벤치 나 발뒤꿈치를 플 라 잉 프라이스골프 그에 따라 우리의 자세 변환 그리고 엄격한 표정으로 날 보고 돌아서 그를 보았다. 어머니, 대부분 음악 하 하, 차, 생된 수, 이른 시간에는 불타는 집의 연기. 아마도,이 시간만 사람들이 거리에서 보고 여기에 있다 놀이, 아버지와 아들.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졸업 하 고 공부, 일 및 생활의 계획을가지고 즉 계획경제의 마지막 년에서 지역 중 등 학교에 참석 했다. 내 생각에, 그에 게 좋은 소식은, 그 기 쁘 겠지만, 나 약간 격려를 줄 것 이다 프라이스골프 . 그러나, 그는 미소, 하지만 싸움과 내 학비를 어머니의 흔적을 보여주지 않았다. 그 오전 무정 한 자식, 불평 및 그녀의 어머니에 울 어 나를 저주 하는 동안 기분이 좋지. 나중에, 어머니 동쪽 맞춤법 서쪽 나 학비를 함께 자갈을 빌려, 난 학교 버스 탑승 수 있었습니다. 집 떠난 순간까지 여전히 그가 아무 양심의 책 했다 고 작별의 말을 싶지 않 았 어.

그 날에 그의 친구는 뇌 출혈 후 웨딩 홈 마셔. 더 나은 것이 전화에 어머니 응급 치료를 위해 병원에 그를 보낼. 서둘러, 자동차의 뒤쪽에 앉아 및도 아직도 어머니가 내게 말할 것 이다 그의 죽음에 대 한 그 떨어진 말 프라이스골프 . 나는 급하게 그의 머리 맡에 그의 파란 얼굴을 보고 그의 뻣 뻣 한 시체를 들고를 실행 난 wailed. 난 수많은 "아빠" 그에 게 소리 쳤 다, 그는 결코 다시 한다 나. 갑자기 전사 "외로운 추구 낙태" 결코 실패 하는 이유를 발견으로 상대의 증오를 잃어버린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외 롭 고, 느낌이 완벽 하 게.

같은 그도 안녕 오래 된 낱말을 말하지 않았다. 순간 못 들 었 나 그에 용 서, 그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에서 죽을 그 "사랑"이 사용 됩니다. 특정 끝점에 사람을 보내는 그 잔인 한 년 동안 이해 프라이스골프 , 처음부터 끝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생각과 함께 내가 갑자기 너무 어려운 그의 게, 가슴 협 심 증 보다 그가 진짜로 야 했다. 결국, 바다, 아직도 괴 롭 혀 라 내 어머니 가르쳐 기억: "어떻게 당신의 양 아버지는 당신을 치료의 아무리 아무리 여러 번 당신이 이제까지 이길 그, 생각 한다 그 때문에 정말 행운 인 것 처럼 수 있습니다 굶주린 아이에서 성인 기에. ”



이전:프라이드

다음:프랑스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프라이스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