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티비영화

주말티비영화 한 번, 다른 단어 없이 노인을 위한 치료를 제공 하기 위해 높은 발열의 오래 된 남자 파열 그 오토바이의 승객을 사기 위해 돈을 빌릴 판매.

그의 건강 한 성장에 딸의 양육입니다. 아이가 작을 때 그 어린이의 바쁜 하루를 보낸 후 돌 봐 했다: 배고픈 아이 들 주말티비영화 , 시리얼; 먹이를 함께 아이 오 줌, 즉시 기저귀, 아 이들이 병, 밤새도록 긴 철 야.

여자 8 살 그 해 주어 그는 가방을 들고 학교에가 서 그들의 동료를 보고 그녀는 울고: "가난한 부모님 주말티비영화 나 나 고 싶지 않아, 수 아니라도 책을 읽고 지금......

할머니 된 신체 장애, 장 님 12 년 오래 된 여 아 요리 할 수 있는 세탁, 모든 주말티비영화 할머니, 서비스 좋은 순서로 배열. 일년 내내, 가족은 거의 결코 고기를 먹고, 여자 결코 불평이. 몇 번, 그 고기를 더 먹고의 작품을 구입 하 라고 했다, 그녀 다시 절인된 채소의 유적. 소녀 인지, 페니의 손에 아버지의 하드 얻은 돈을.

첫 1 년, 비록 주말 및 튜 터 할머니, 하지만 여자의 돌을 매일 사용 하는. 주말티비영화 더 우수한 "햇빛 소년", 순수한 미소의 얼굴 보기.

이웃 3 세대 밖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 고 말했다. 아버지와 딸 저녁 식사 요리, 튀김 및 다음 할머니 맛을 만들기 위해 발진: "나 나 튀김, 오른쪽? "아빠 하지 마십시오, 그의 요리 구워집니다. "종종 노인을 cackled를 만든다. 사실, 안 좋은 식품은 아무것도 하지만, 양배추와 두 부.

2010 년 초에 옛 사람이 낮은 신체 마비를 이동 하지 못했습니다, 가끔 동안, 플러스 동맥 경화, 뇌 위축 증 같은 뇌 질환과 통증, 과민성, 울고, 요 실 금, 주말티비영화 요구 한 낮과 밤, 아버지와 딸 동반 하는 회전을가지고 간다. 때문에 밤에 숙제를 내 딸은 자정 이후 보호자 요구에 올 것 이다. 딸 그 학습, 수 면 영향의 부족을 두려워 하자 그녀를 좋은 나머지. 딸 피곤한 하루, 그의 아버지는 생각 하지만 휴식 해야 한다, 그녀가 아무것도 드레싱 전달 배설물 끝 소변, 밤에는 노인 들을 위한 마사지를 설정 한다.

2010 년 5 월에에서 아버지와 딸을 잃었다 그들의 "사랑" "잡으려고 어머니" 무기 징역 수 81 세에의 질병, 사망. 그와 그의 가족, 옛 사람이 살아 있기 때문에 21 년. 그녀의 생활의 인간 가족과 가족의 따뜻함을 느낀다.



이전:주말축구분석

다음:주말해외축구중계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주말티비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