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이브tv

윤성환 선수는 올 시즌 5회 이전에 마운드를 내려간 적이 없습니다. 등판하면 선발투수로서 최소한의 역할을 다 해주는 셈인데요. 5월 이후에는 8경기에서 6승 평균자책점 2.26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올라이브tv . 최근 5경기에선 4차례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올라이브tv . 올 시즌 뒤 FA 자격을 얻는 윤성환 선수는 몸 관리도 탁월한데요. 같은 팀 동료 장원삼 선수와 벤덴헐크올라이브tv , 마틴 선수가 부상으로 한 차례 2군에 다녀오는 동안에도 선발 로테이션을 정상적으로 소화했습니다.

꾸준함과 성실함이 최고의 무기라는 윤성환 선수!올라이브tv 앞으로도 지금처럼 토종 우완 에이스의 자존심을 지켜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브라질 소식에 살짝 묻히고 있기는 하지만 인천 아시안게임도 올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스포츠 축제입니다. 그 중에서도 야구는 유난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올라이브tv 바로 치열한 주전 2루수 자리 경쟁 때문이라고 합니다.

올해는 유난히 젊은 2루수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기 때문에 어떤 선수가 주전으로 뛰어도 아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올라이브tv . 두산베어스의 오재원 선수는 최근 타격 페이스가 살짝 떨어지긴 했지만 모든 내야 포지션을 소화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넥센에서 영양가 만점 활약을 해주고 있는 서건창 선수와 기아에서 꾸준히 제 역할을 해주고 있는 안치홍 선수 역시 주전으로 뛰어도 아쉽지 않을 듯 합니다.

올라이브tv 인천 아시안게임 주전 2루수를 차지할 선수는 누가 될까요?



이전:온라이브tv

다음:올래티비 영화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올라이브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