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그대만 19세

오직그대만 19세 그것은 아침, 축제 이었다, 그것은 일의 모임입니다! 물론, 외부에서 온 모든 봄 축제, 당신은 무관심 남아 있을 수 없다! 그들을 위해 일용품을 구입, 새 해와 함께 그들을 제공! 그들은 라운드에 서 따뜻한 집에 있기를! 오직그대만 19세 당신이 돈을 지출 고려 하지? 한 방법에 대 한 많은 관심? 당신의 얼굴에 미소 너무 평화로 워 보이는 전에 서 그들을 보고! 시계 모든 진정, 진정 마음! 아이 들을 보고 구입 하는 게 옷을 당신은 항상이 문장: "옷을 했다, 나에 게 미래, 저장 그들의 아이 들을 좀 더 맛 있는 살을 새 옷을 구매 하지 않습니다! "어떤 간단한 아! 어떻게 그런 나의 할머니! 그녀가 새 옷을 입고 새 해에 할 싶어 하지? 그녀가 새 옷을 입고 예쁘게 알고 있지? 그것 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그렇게 일을 알고 밖에 서 하드 어렵다 적립. 그녀는 아이 들을 드래그 하 고 싶지 않아! 그녀는 그녀의 아 이들이 매우 순종 하지 보낼 준비가 알고! 옷, 팩도 그것은 아무 말도 않습니다! 보고 그녀의 아들, 딸 및 그들의 손자, 손자, 손녀, 당신은 웃 고 할 하지 수집 함께 그들과 함께 공유까지 음력 새 해! 남자는 똥 머리를 찾을 수 그의 가정에 반환! 자신이 포 수에 게 온 하지 노력 하 고 있어, 정처 없이 왕이 떨어져 눈물을 닦는 손 옆에 앉아, 그들은 당신이 외침을 들어 다시 하지 않도록 울고, 밖으로 파열 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집에서 엄마와 아빠는 우리에 게 맛 있는 기쁨을 가져! 찾지 못했습니다 평소 당신은 항상 우리 자신의 돌 봐! 하지만 어디 빈 외침에 숨어 있다! 어린이의 도착에 기 뻐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일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오직그대만 19세 홈 가족 많이 봄 축제에 대 한 두 조각이입니다! 그들은 행복 한 것 같다! 수 수 후 집 신선한 느낌! 하지만 항상 직면 하는 어려운 문제는 당신의 마음에 가정을 소유 하 고 있지, 내 엄마와 내이 모 당시 중국 새 해 집에서 오직그대만 19세 벽을 했다 항상, 하고있다 당신을 위해 내 집에 살고 어디 봄 축제를 했 어? 내 집에 사는 것을 계속? 새 해 첫날에이 모 당신에 게 새 해 복 많이 서 안 수! 일반적으로 메리, 그리고 채팅에 당신과 수 없습니다! 안에 나의 집? 엄마는 다른 아이디어를 시작! 그것은 하드를 선택, 선택의 여지가 있다입니다. 유죄, 기분이 안 당신과 함께 웃을 때 봄 축제 기간 동안에 그의 아들 및 며느리 모습, 아니 전원 느낌! 당신은 그것을 고정, 싶지만 보상 하는 방법을 몰라? 그들에 게 얘기를 그들의 집에가 서 밤에 그들은 운이 돈의 하위 집합에 첫 날 아침에만 두를 먹는!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어! 여러 번 그의 삼촌의 외침에 이해할 수 있는 무엇입니까? 또한 그들을 편안 하 게 뭔가를 원하는, 나 또한 내이 모와 삼촌이 모 삼촌 처럼 온 가족, 하지만 다음에?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어요! 단지 그들을 찾는 서 사촌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불안의 그들의 빈 순간 작성!

그들은 또한 시작가 군중 속에서 봄 축제 후에, 및 가정 모든 것 떨어져 깔끔하게 내년 시간 낭비 돈 사는 새로운 공포 오직그대만 19세 팩을 그들을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을 시작 했다!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중요 하지 않습니다, 당신에 대해 무엇?

얼마나 많은 수이 한 가지는 당신이 원합니다? 원래 무슨 당신이 수 있는 일이 였나요? 오직그대만 19세 얼마나 많은 자신을 위해? 우리가 결코 상상할 수 있는이 모든 고난 그래서 수 년에 걸쳐 겪었다. 모든 좋은 삶 지금 당신의 쌍 이미, 아니 손에서 바로 심 양입니다! 오직그대만 19세 당신 계란, 먹을 수 있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몇 가지 식사를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 사고, 살 덜 날의 자녀에 대 한 경력 없는 보고 티켓을 구입 하지 마십시오! 왜?



이전:오직그대만

다음:오직그대만 노출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오직그대만 19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