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영화 ost

그녀 들이 의사 로부터 기증자 22 세 남자입니다. 단지이 사건을 언급 하지만 그녀의 말을 들을 그녀의 입술에 누워 있었을 것입니다, 그녀 말했다 힘의 고갈에서 온 그는 침대에 누워 팔꿈치를 사용 하 려: 애니메이션 영화 ost "내 아들은 24 살 지금, 정말 그의 엄마와 아빠는 너무 좋은, 정말 대단한 느낌! ”

그녀 계약에서 끄 덕 였다. 카메라 확대 그녀, 그녀 미소 밝게, 왼쪽 손을 밖으로 기지개 했다 v 사인. "모든 것 더 얻을 것 이다. "그녀는 말했다.

다음날 아침, 아직 어두운 멜 린다 후베이 성 인민 병원 객실에 거짓말을 했다. 애니메이션 영화 ost 지난 1 년, 최근 대학 졸업생만 3 년 이상 장, 11 년 전, 그녀가 내려 왔어요 만성 신장 염으로.

잠시 후, 수술 실에 30 년 오래 된 신부전 환자 보다 더 있다. 4 시간 후, 그의 성공적인 신장 이식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ost 이제는 그 투 석 기계를 떨쳐 수 있었습니다.

다른 받는 사람 처럼 그녀는 기증자의 정보를 알고 있지 않았다. "그가 젊은 들었습니다, 정말 그에 게 감사, 그 그의 가족에 게 감사. 애니메이션 영화 ost "언론에 한 번 말했다와 그녀의 여동생이 장기를 기증 하고자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의 종류 볼 수 영원히. 그만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노력 수 갚을 수 없습니다. ”

"내가 열심히 돈을 벌, 당신, 엄마와 아빠를 돌 돌 있을 거 야. ”

6 월 5 일, 장기 운영 했다 그냥 종료 되 면 및 애니메이션 영화 ost 래핑된 실행 여러 친척 지 인 참조를 피하기 위해 저녁 옷감에 그것 장 주어졌다 병원, 차에 장례식 집 아래층에. 다음 날, 재 집으로 보낸 장 화장 했다 ', 그는 사탕수수와 수 박 앞에 심어 진 소나무 숲에 의해 백업 됩니다.



이전:애니메이션 영화

다음:애니메이션 영화 개봉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애니메이션 영화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