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중부내륙

친구! 시간 후 우리는 아픈, 어머니 들고 우리 병원에가 서는, 실시간 중부내륙 의사에 게 당신의 어머니에 대 한 내 무릎에 길고, 긴 방법에 대 한 실행! 우리를 위해, 엄마는 결코 직면 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머니 하루 전에 그것 일어나 아침에 일찍 겨울에 빛 그리고 감기와 빨간 했다 손을 씻고 차가운 물에 당신을 위해 요리. "엄마! 말에 관해서 있나요 당신의 어려운 일!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어머니는 우리를 위해 한, 너무 많이 지불 하지만 때 그들의 어머니는 가장 어려운 어구에서 말 않아도" 엄마! 당신을 사랑해요! ”

우리 아버지 좀 봐! 터프가 고입니다. 실시간 중부내륙 아빠 집에서 가족을 지 원하는 산 처럼, 우리가 사랑 하는 엄마. 하지만 어떻게 할 어떤 사람들 또한 빈번 하 게 당신의 아버지에 대해 불평 하지 않은 이유는 당신이 큰 보스 큰 별, 왜 당신이 하지 않은 장교? 왜 자동차와 집을 태어난 사람들, 실시간 중부내륙 , 저축의 아무 결핍도 있다 그리고 난 왜 아무것도, 강한 아빠 없이 아빠!

친구! 언제 당신이 이런 이야기. 어떤 아빠 다른 사람의 자식 보다 강한 그 자신의 아이 들을 원한다! 당신은 그것을 했는가? 그들은 고용주 하려고가지고! 실시간 중부내륙 만약 숨 쉬기 위해 싸울 수 있는 잘 읽었습니다! 당신은 최고의 일을 할 몇 가지 욕망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이 해 냈 어!



이전:실시간 중국증시

다음:실시간 중앙경찰학교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중부내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