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starsports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졸업 하 고 공부, 일 및 생활의 계획을가지고 즉 계획경제의 마지막 년에서 지역 중 등 학교에 참석 했다. 내 생각에, 그에 게 좋은 소식은, 그 기 쁘 겠지만, 나 약간 격려를 줄 것 이다 스카이라이프starsports . 그러나, 그는 미소, 하지만 싸움과 내 학비를 어머니의 흔적을 보여주지 않았다. 그 오전 무정 한 자식, 불평 및 그녀의 어머니에 울 어 나를 저주 하는 동안 기분이 좋지. 나중에, 어머니 동쪽 맞춤법 서쪽 나 학비를 함께 자갈을 빌려, 난 학교 버스 탑승 수 있었습니다. 집 떠난 순간까지 여전히 그가 아무 양심의 책 했다 고 작별의 말을 싶지 않 았 어.

그 날에 그의 친구는 뇌 출혈 후 웨딩 홈 마셔. 더 나은 것이 전화에 어머니 응급 치료를 위해 병원에 그를 보낼. 서둘러, 자동차의 뒤쪽에 앉아 및도 아직도 어머니가 내게 말할 것 이다 그의 죽음에 대 한 그 떨어진 말 스카이라이프starsports . 나는 급하게 그의 머리 맡에 그의 파란 얼굴을 보고 그의 뻣 뻣 한 시체를 들고를 실행 난 wailed. 난 수많은 "아빠" 그에 게 소리 쳤 다, 그는 결코 다시 한다 나. 갑자기 전사 "외로운 추구 낙태" 결코 실패 하는 이유를 발견으로 상대의 증오를 잃어버린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외 롭 고, 느낌이 완벽 하 게.

같은 그도 안녕 오래 된 낱말을 말하지 않았다. 순간 못 들 었 나 그에 용 서, 그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에서 죽을 그 "사랑"이 사용 됩니다. 특정 끝점에 사람을 보내는 그 잔인 한 년 동안 이해 스카이라이프starsports , 처음부터 끝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생각과 함께 내가 갑자기 너무 어려운 그의 게, 가슴 협 심 증 보다 그가 진짜로 야 했다. 결국, 바다, 아직도 괴 롭 혀 라 내 어머니 가르쳐 기억: "어떻게 당신의 양 아버지는 당신을 치료의 아무리 아무리 여러 번 당신이 이제까지 이길 그, 생각 한다 그 때문에 정말 행운 인 것 처럼 수 있습니다 굶주린 아이에서 성인 기에. ”

부모는 아들의 각과 위 대 하 고 사심 없는 줄. 내가 어렸을 때, "무료"; 때 양육 하는 일을 부모, 배 고 파. 그 당시 우리 중에 아무도 정상적인 식사 식사 시간 사이의 차이 말할 수 있습니다. 에 일어나서 아침 식사 뜨거운 스튜 냄비, 스카이라이프starsports 만 측면에서 총 보이지 않는 부모의 그림 몇 사람들이 우리의 형제와 자매를 기다리고. 배고픈 점심, 와이어 후크, 땅콩 아버지 작은 구멍을 파고 들고 뱀 스킨을 사용 합니다. 스네이크 스킨으로 작은, 더러운 손가락 뱃속을 채우기 위해 밖으로 당겨 밖으로 비즈. 땅콩 씨의 서 까 래에서 교수형과 맛 있는 맛! 저녁 그 당시 우리가 자주 먹는 어머니 일어 나 자에서. 오직 별을 보고 경 하늘에 작은 머리도 밝은 달빛 비치 지구를 너무 희미 한 다음도 밝은 달에 대 한 휴식을 취하는 있을 수 있습니다. 일어나 혼란 스 러 워 먹고 마지막 혼란과 손실 수 면 몰 랐 모든 것 내려 무엇 전에.

부모님 감사 준 인생, 아버지 우리 어머니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이동 하는 동안. 이제 우리는 더 오래 된, 직장, 할 가족. 그들은 아직도 때때로, 스카이라이프starsports 아들과 주고 모든 사랑을 유지 하지만 우리의 친애 하는 가족에 의해 간과 레슬링에 대 한 걱정. 어머니가 종종 그 문장을의 말했다: "에서 부모, 유아 나이의 눈. 어떤 풀을 생각나 게 해야 한다, 항상 잘못 된 길을 갈 수 없습니다 경계 한다. "이 문장, 항상 염두에 두고, 내 마음에 베어링.

내 어머니를 자신의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적이 있다 슬픈 울음 스카이라이프starsports , 행복 한 미소 당신이 무엇을 생각 하 고 감정을 확률 얘기 얼굴 온통 서 면 말할 수, 주요 아이디어를 표현 하는 긴 시간 동안 이야기 하지. 강한 빨 아의 얼굴에 내 가장 기억에 남는 어머니의 고통, 인상을 포기 하지 마십시오.



이전:스카이라이프 스타스포츠 몇번

다음:스카이스포츠tv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스카이라이프star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