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대전

"내가 열심히 돈을 벌, 당신, 엄마와 아빠를 돌 돌 있을 거 야. ”

6 월 5 일, 장기 운영 했다 그냥 종료 되 면 및 cgv 대전 래핑된 실행 여러 친척 지 인 참조를 피하기 위해 저녁 옷감에 그것 장 주어졌다 병원, 차에 장례식 집 아래층에. 다음 날, 재 집으로 보낸 장 화장 했다 ', 그는 사탕수수와 수 박 앞에 심어 진 소나무 숲에 의해 백업 됩니다.

때때로, 그녀는 청소, 트랜스 느낌 아들 "나 얘기, 그는 갔다 하지, 하지만 난 그를 만질 수 없는 것 처럼 침대에 앉아. "지금도 거리에서 걷고, cgv 대전 그녀 보고 사람들이 웃 고 심장 통증 후 3.

cgv 대전 내가 그들에 게 물어: "당신이 기부 데 후회 합니까? ”

"가, 적어도, 아이 들과 함께 사는 것을 계속의 부분. "장 Tianrui cgv 대전 대답 해.

6 월 15 일에 부부 우한 우한 매연 피크 묘지 죽은 기증자에 게 기념물의 앞에 서, "장" cgv 대전 이름 회색 돌이 제 385. 그들은 쪼그려 그리고 부드럽게 그 두 단어를 건드리지.

6 개월 전, 장 징 작은 그의 여자 친구, 라이 칭을 만났다. 바쁜 보다 생존, 장 부모 cgv 대전 라이 칭 듯이 젊은 남자에 대해 더 알고: 그는 항상 너무 좋은 작고 큰 소리로 얘기를 했다. 그는 "워크래프트" 같은 Eason 찬 노래를 듣고 싶은 가끔 테이블 테니스를 또한. 그의 미소는 항상 "너그러운" KTV,이 두 젊은 남자 코러스 "5 월 일"는 내용의 가사를 썼다, 때문에 "당신의 미소와 사랑에 빠지게 하는 경우 어떻게 수집, 어떻게......"

어도비는 손을 잡고 백업 완료 하 고 그 돈을 돌려 놓으려고 했다. Li는 확고 하 게 말했다: "만약 첸 Ge cgv 대전 ,이 돈을 2 년 동안 연기 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 두 아들은 여전히 대학, 또한 요구 돈. 지금, 달리이 겨울 아이 있습니다 돈을 더 많은 온 기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 여동생 아 돌! "그는 문 밖으로 돌진 하 고 테이블에 돈을 넣어.

"플라이 아기, 삼촌 리로 당신 같은 남자. 모든 후,이 세상 진리의 피해자는 돈 보다 더 중요 한 것은! 그래서 당신이 기억 하는 한 가지: 사람들은 돈 보다 긴 하나 이상! "Fei cgv 대전 않았다 그냥 비난 내 어머니에 게 대답 하지 끄, 7 피트 높이에 그의 눈---몇 가지 눈물



이전:cgv 대구

다음:cgv 상영영화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cgv 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