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스코어티비

라이브스코어티비 극심한 타고투저의 양상을 보이고 있는 2014 프로야구에서 당당히 평균자책점 1위를 기록하며 토종 우완투수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윤성환 선수를 이번 주 핫 플레이어로 선정하였습니다.

윤성환 선수는 올 시즌 5회 이전에 마운드를 내려간 적이 없습니다. 등판하면 선발투수로서 최소한의 역할을 다 해주는 셈인데요. 5월 이후에는 8경기에서 6승 평균자책점 2.26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라이브스코어티비 . 최근 5경기에선 4차례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라이브스코어티비 . 올 시즌 뒤 FA 자격을 얻는 윤성환 선수는 몸 관리도 탁월한데요. 같은 팀 동료 장원삼 선수와 벤덴헐크라이브스코어티비 , 마틴 선수가 부상으로 한 차례 2군에 다녀오는 동안에도 선발 로테이션을 정상적으로 소화했습니다.

꾸준함과 성실함이 최고의 무기라는 윤성환 선수!라이브스코어티비 앞으로도 지금처럼 토종 우완 에이스의 자존심을 지켜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브라질 소식에 살짝 묻히고 있기는 하지만 인천 아시안게임도 올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스포츠 축제입니다. 그 중에서도 야구는 유난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라이브스코어티비 바로 치열한 주전 2루수 자리 경쟁 때문이라고 합니다.

올해는 유난히 젊은 2루수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기 때문에 어떤 선수가 주전으로 뛰어도 아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라이브스코어티비 . 두산베어스의 오재원 선수는 최근 타격 페이스가 살짝 떨어지긴 했지만 모든 내야 포지션을 소화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넥센에서 영양가 만점 활약을 해주고 있는 서건창 선수와 기아에서 꾸준히 제 역할을 해주고 있는 안치홍 선수 역시 주전으로 뛰어도 아쉽지 않을 듯 합니다.

라이브스코어티비 인천 아시안게임 주전 2루수를 차지할 선수는 누가 될까요?

과연 이 두 나라 중 8강에 올라가게 될 나라는 어디가 될까요? 라이브스코어티비 두 팀의 승부도 예측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토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라이브스코어티비 !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미스터피자쉬림프골드라이브스코어티비 +홈샐러드+콜라와 아웃백 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과일에이드를 각각 25라이브스코어티비 분에게 드립니다!

라이브스코어티비 페친 여러분의 기억 속에는 스포츠와 함께한 때로는 기쁘고 때로는 감동적이었던 순간들이 다 있으실 것 같은데요. 페친분들은 스포츠와 함께 했던 그 기억들 중에서 어떤 기억이 가장 즐거우셨나요?

라이브스코어티비 소중한 가족과 함께 했던 첫 직관의 기억도 있을 수 있겠고,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응원했던 그 날!라이브스코어티비 혹은 시청 앞 광장에 다같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응원을 했던 월드컵의 기억도 가장 즐거웠던 순간으로 자리잡고 계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자신이 직접 선수가 되어 뛰었던 경기도 가장 즐거웠던 순간 중 하나일 수 있겠죠?라이브스코어티비



이전:라이브스코어텐텐

다음:라이브스코어펌벳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라이브스코어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