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스포츠

우리 부모님 사회 계급, 일부 민간인에 다른 것, 국가의 기둥 또는 비즈니스 엘리트의 일부. 든든스포츠 하지만 한 가지는 동일, 우리의 부모는 우리에 게 사랑 주고 우리를 염려 했다 빈곤, 영원히 클래스 서 있는 고 비싼.

어머니, 어머니와 싸움 든든스포츠 강 고등학교 말했다 "이 봐, 내 어머니 해 고 됐다 청소, 집안일을 할 다른 사람이 달 당 달러의 수백만 개! 얼마나 슬픈 그래서 몇몇 시험에서 점수는 엄마? "아이 든든스포츠 말한다" 엄마, 나 나 부주의 그것을 의미 하지 않았다! "" 아기! 만약 그의 어머니는 부주의 포기 하지 않는 사람이 페니 Alex 아! "증오 자식 출 종료! 12 년 지원 아! 당신이 그것을 포기 하는 것에을!

든든스포츠 어머니 집 시작 발견, 하지만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찾지 아이. 9 시에 저녁에, 아이 들, 거리에 혼자 걸어 그는 춥고 배 고 파, 그의 어머니를 미 워 울며 눈물으로 거기 서 거기 식사 홀 가족에와 서.

든든스포츠 국수가 게 주인이 본 목적은 사 발 면 "소년, 아니 그와 말다툼 가족? 배고픈가? 이것을 먹고, 집 먹고! ' 그는 그 볼트 내려 했다 국수, 부 동 국수 갑자기 보스 꿇 게! ' "보스! 든든스포츠 감사! 당신은 내 친구예요! 엄마 보다 훨씬 더 있습니다! ' 문에 아이 들 "상사 했다" 당신은 방금 만든, 그리고 국수는이 그릇을 먹지 않아야 한다고! 우리가 만나게 될 것 이다, 당신이 내 마지막 이름을 알지도 못하는, 내가 당신에 게 한 그릇 국수의 당신이 날 감사 거 야! 엄마와 아빠가 성숙 하면 어린 시절부터 제기, 왜 부모님을 감사 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고통을 몰라! ”

든든스포츠 아이 수업 국수가 게 주인, 집 공중 제비를 데리고 서둘러 이루어졌다. 그녀의 눈물을 흘리 며 어머니는 침대에서 기 절 하는 것을 보고 그냥, 든든스포츠 끊임없이 전화를 그의 아이의 이름을 "아기 어디 세요? 아이 들! 어디 세요, 아! "소위; erxingqianli, 걱정 하는 어머니! 어머니 여행! 걱정 마세요!



이전:든든스코어

다음:든든장학금

Copyright ⓒ by dbxyz. All rights reserved 든든스포츠